본문 바로가기

IT & Mobile

무료 동영상 변환, 편집 프로그램 설치하기

Any Video Converter Freeware는 워터마크와 같은 사용상의 제약이 거의 없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동영상 파일 포맷의 변환뿐만 아니라 동영상의 회전과 반전, 동영상 분할이나 병합(합치기), 동영상에서 오디오나 이미지를 추출할 때 간단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미리캔버스로 작업한 이미지(https://www.miricanvas.com)

 

1. Any Video Converter Freeware 프로그램을 내려받습니다.

Any Video Converter Freeware 프로그램을 내려받기위해 AVC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Download]를 클릭합니다.

https://www.any-video-converter.com/products/for_video_free/

 

2. [Free Download]를 클릭합니다.

[Free Download]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을 내려받습니다. 일반적으로 [내 PC] -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3. 내려받은 설치 파일을 엽니다.

내려받은 파일을 선택한 다음 [열기]를 클릭합니다. 또는 [내 PC] - [다운로드] 폴더와 같이 내려받은 설치 파일이 들어 있는 폴더를 엽니다. 이어 설치 파일을 더블클릭해 프로그램 설치를 시작합니다.

 

4. [Install Now]를 클릭합니다.

하단 사용자 라이센스 동의 여부를 체크한 다음, [Install Now]를 클릭합니다.

 

5. [Finish]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끝나면 [Finish]를 클릭합니다. [Start Now]를 클릭하면 설치된 프로그램이 바로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