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Mobile

무료로 10분만에 사진으로 동영상 만들기 1/2

누구든 무료로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설치한 다음, 몇 번의 단계만 거치면 제법 멋진 슬라이드쇼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Bolide Slideshow Creator 프로그램 사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마트폰 등으로 찍은 사진들을 영상 편집 잘알못이라도 누구든 10분만에 뚝딱 멋진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성장 동영상,영상 앨범, 소개 영상, 학급 앨범, 여행 영상 앨범 등을 내 손으로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로 작업한 이미지(https://www.miricanvas.com)

1. 예제 영상 살펴보기

Bolide Slideshow Creator을 이용해 만든 여행 영상 예제입니다.

 

Music from https://www.bensound.com

2. 프로그램 설치하기

Bolide Slideshow creator(https://slideshow-creator.com/)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FREE DOWNLOAD]를 클릭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합니다.

내려받은 설치 파일을 더블 클릭합니다. 언어는 [English]를 선택하고 [OK]를 클릭합니다.

이어 [Next]를 클릭합니다.

라이센스 동의 화면에서 [I accept the agreement]를 선택하고 [Next]를 클릭합니다.

[Next]를 클릭합니다.

[Next]를 클릭합니다.

[Next]를 클릭합니다.

[Install]을 클릭합니다.

[Launch Bolide Slideshow Creator] 선택을 해제하고 [Finish]를 클릭합니다.